이번 주 나혼자 산다에서는 이시언이 승마에 도전했고 기안84는 김충재의 작품을 위한 1일 모델에 도전한 장면이 그려졌다. 3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에서 드라마 촬영을 위해 이시연은 승마 연습에 나섰다. 또한 김충재의 새로운 집들이에 기안 84가 등장하여 즐거운 모습들이 그려졌다.


이날 나혼자 산다의 멤버들은 한혜연이 제안한 레오파드 룩을 모두 갖추고 등장했다. 파격적인 레오파드룩을 소화한 성훈은 한혜연의 칭찬도 받았다. 하지만 이시언의 어울리지 않는 패션에는 충격을 받은듯 말을 못이었다. 이시언은 자신의 패션을 "남미 터프가이 느낌으로 입었다"라고 설명하여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시언은 새로 산 중고차도 소개하면서 자신의 촬영분을 설명했다. 중고차의 별명을 상도동 물방개라고 일컬으며 에어컨도 나온다고 자부심을 드러냈지만 이내 잘 열리지 않는 문과 오작동하는 라디오가 드러나면서 당황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승마장에 도착한 이시언은 과거 승마 연습을 했던 기억을 떠올렸다. 처음 해보는 것이 아니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지만 멤버들 모두 이시언을 못미더워 했다.




이시언은 연습에 나서자 다른 모습을 보였다. 승마 연습을 하면서 자신감이 붙은 이시언은 가속늘 붙여서 달리기도 했다.









멤버들은 이시언의 모습이 색다르기도 했지만 점점 속도가 날 수록 뒤로 젖혀지는 이시언을 보고 "저러다 눕는거 아니냐"며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이시언은 야외에서의 승마 연습에도 도전했다.


탁 트여있는 공간에서의 승마는 보다 힘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시언은 자신이 타게될 말과 교감도 했다. 교관님마저 이시언의 모습을 칭찬하기까지 했다.



한편 나혼자산다의 단골 손님인 김충재도 출연하여 큰 관심을 받았다. 미대오빠다운 모습을 보이며 김충재는 자신의 새로운 작업실도 공개했다. 




기안84를 자신의 작품을 위한 모델로 섭외한 김충재는 "입체 관련된 제품을 하고 있어서 오늘은 흉상 제작을 해 보려고 했다"며 기안84 초대한 목적에 대해 밝혔다. 


이어서 본격적인 작업에 들어간 김충자는 도포 작업부터 시작하였다. 김충재는 "저 혼자 이런 작업을 해 본 것은 처음이다. 처음이라 그런지 긴장을 많이 한 것 같다"라고 말하면서 어색한 자신의 모습을 설명했다.



 얼굴전체는 물론 눈과 입을 막는 작업이 시작되자 기안84는 "심연으로 들어가는 기분이다"라며 걱정했다. 아무래도 공황장애가 있는 기안84에게도 이런 작업은 새로운 도전이기도 했을 것이다. 이어서 김충재는 2차 작업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눈과 귀뿐만 아니라 입 까지 모두 덮힌 기안84는 스케치북에 자신의 심경을 표현하였다. 기안84는 "눈과 귀를 닫고 사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적으면서 심오한 글귀를 보이자 스튜디오도 이를 집중했다.


이어진 스튜디오의 인터뷰에서 기안84는 "세상과 차단되고 나니 생각 없는 것도 좀 좋아진 것 같다"는 생각을 전했다. 그러나 "자주 해 주겠다"는 김충재의 제안은 단칼에 거절하는 등 선후배간의 거리낌 없는 모습이 재미를 주었다.




잘 진행되는가 싶던 김충재의 작업에는 위기가 다쳤다. 기안84가 화장실에 가고 싶다고 요구한 것이다. 이에 김충재는 기안84를 잡고 수십개의 계단을 올라 화장실에 데려가는 데에 성공했다. 이후 순조롭게 작업을 마무리한 김충재는 기안84의 작업물을 만드는데 거의 성공했다.


마지막으로 작업물이 완성되는 것을 기다리면서 두 사람은 김충재의 새로 이사한 집으로 이동했다. 김충재는 두 달 전 이사한 새로운 집의 인테리어와 깨끗하게 꾸며놓은 방을 소개했다. 한혜연은 "주인같은 집이다"고 칭찬했다. 

딥디크 롬브로 단로...

기안 84는 집들이 선물도 준비하는 등 기안84에게 형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자취경험이 많은 기안84는 자취생들의 필수품으로 만든 '인스턴트 로봇'을 선물하여 색다를 그의 선물 정신 세계를 또 보여 주었다.





인스턴트 로봇은 햇반, 스팸, 컵라면, 참치캔 등으로 구성된 기안84의 작품이었다. 김충재는 하루종일 모델로 고생한 기안84를 위해 자신도 선물을 준비했다면서 닭볶음탕을 뚝딱 만들어내는 모습도 보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