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한 토끼정에 갔다. 한 2년 전쯤에 강남에서 크림카레우동으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했던 곳인데, 요즘에는 한산하다. 그래도 정말 퓨전한식을 먹고싶었던 터라 찾게 되었다.

 크림카레우동은 다른곳에서 먹어본 결과 내취향이 확실히 아니다는것을 깨달아서 과감히 안먹기로 했다. 근데 메뉴 선택에 미스가 있었다. 혹시 해물나베나 반반 숯불구이를 드실 분들은 참고바란다.

국물과 함께시켜먹고 싶어서 시킨 해물나베이다. 참고하세요 밥이 같이 안나와요. 그래서 별로에요. 너무 술안주 느낌이에요. 여기 밥집인데 술안주인줄 모르고 시켰네요.
맛자체는 괜찮다 너무 짜지않게 해물향을 느끼기에는 적절하다.

사실 이거 먹으러 간 거니 만족한다. 역시 밥은 안나오니 참고 바란다. 나는 날치알 토끼밥과 공기밥을 따로 추가해서 비벼먹었다. 샐러드도 듬뿍있어 모자르지 않게 고기와 곁들여먹을수 있다. 다만 고기가 너무 잘게 썰려있어 씹는 맛은 느끼기 어려운 점이 아쉬웠다.

무난했지만 별다른 소스가 없어서 아쉬웠다. 스팸밥이 차라리 나았을뻔 했다.

밑에 매실액이 잔뜩깔려있어 섞어마셔야한다. 꽤 맛이 진해서 골고루 잘 섞어주어야한다. 근데 내 입맛에는 너무 달았다. 매실 향이 상큼하게 더 났으면 좋았을 뻔.

총평 : 굳이 이렇게 시켜먹고싶은 메뉴가 따로있는데 아니라면 더 저렴한가격에 세트메뉴로 구성되어있는 메뉴를 고르는 걸 추천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