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쇼핑리스트 1순위인 아치카페 코코넛 카푸치노 현지 베트남에서는 2,000원 정도 한다.

하지만 한국에서 사려면 두 배정도 넘는 가격에 사야한다 ㅠㅠ

베트남 가시는 분들은 많이 사오세요 선물로 여기저기 나눠주고 나면 정작 내가 먹을게 없더라구요ㅋㅋㅋ

아무튼 나는 위메프에서 두리안 맛과 함께 구매하였다.


두리안 카푸치노 맛은 누런색 포장지가 인상적이다. 개인적으로 두리안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서 이 맛도 상당히 기대된다. 다음에 리뷰해 봐야지~


하나의 박스에는 개별 봉지가 12개입 들어있다. 중량은 개당 20g이다. 믹스커피에 비하면 훨씬 많이 들어있는 느낌??



박스 뒷면에는 수입제품이다 보니 세부사항들이 적혀있다.

우리가 봐야할 부분은 뭐 타먹는 방법? 정도 아니겠는가 ㅋㅋ

뜨겁게 먹을 때 : 60ml의 물과 1팩을 저어드세요.
차갑게 먹을 때 : 40ml의 물과 1팩을 저어드세요.

우리나라 믹스커피도 개인에 따라 마시는 법이 있으니 적당히 조절해서 마시면 되겠지만,

한가지 추천해드리고 싶은 방법은 물을 생각보다 적게 넣으라고 말하고 싶다.




코코넛이 첨가되어 커피의 쓴맛은 많이 사라지고 부드러운 맛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물을 많이 넣을 경우에는 맹탕이 되기 쉽다 ㅋㅋㅋ

아래의 살짝 맹탕 사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제품 하단의 유통기한과 중량..
유통기한은 족히 1년은 넘는 것 같다.

코코넛 카푸치노 답게 코코넛 분말이 이렇게 들어있다. 커피라기보다는 코코넛 음료에 커피향을 첨가했다 싶을 만큼 코코넛 함유량이 높아보인다.





스타벅스 머그컵 다들 집에 하나씩 있으시죠?ㅎㅎ 그 기준으로 설명하자면 스타벅스 머그컵의 절반보다 못되게 물을 넣었다.

색깔만 보고 음 물을 더넣어도 되겠는데? 라고 느낌과 동시에
아이스로 먹고싶어졌다.

그래서 얼음을 투하하기로 결정.



얼음을 넣고 나니 급속도로 녹는 얼음과 함께 점점 홍수 커피가 되가는게 아닌가 싶었다 ㅎㅎㅎ


하지만 이왕 시원하게 먹기로 한 것 얼음을 더 투하했다. 결국 시원하게 아이스 코코넛 카푸치노를 먹게 되긴 했지만 살짝 연했다. 그래도 아치카페의 코코넛 풍미는 강했으며 커피맛이 연했을뿐 충분히 달았다. 베트남 커피들은 커피향보다는 달콤한 향으로 즐기는 느낌이 강하다 ㅎㅎㅎ

그래서 커피를 많이 드시는 분들은 베트남 커피 만으로는 카페인을 보충하는 느낌이 들기 어려울 것 같다.

나도 개인적으로는 에스프레소 1샷을 이 아치카페 코코넛 카푸치노와 섞어서 먹으면 딱 맞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ㅎㅎㅎ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건 물을 일단은 조금만 넣으시라는 점 ㅎㅎㅎㅎ

올 해에도 우리 집에 아치카페 코코넛 카푸치노는 떨어지는 대로 계속 충전될 것 같다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