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먹은 컵누들 김치 잔치국수는 면이 소면이라서 실망을 했다. 하지만 컵누들 우동맛은 면이 당면이다! ㅎㅎㅎ 사실 컵누들은 이 면이 식감이 꼬들해서 매력적인 것이다.

구성은 당면, 분말스프, 건더기 스프로 매운맛과 구성이 똑같다. 건더기스프에는 유부가 많이 들어가 있어 좀 차이가 나기는 한다.

매운맛에서 봤던 꽃모양 후레이크도 들어가 있다. 저 꽃모양 건더기는 맛은 별로 느껴지지 않지만 미관상 이쁘다 ㅎㅎㅎㅎ

분말스프는 미숫가루 색이다.. 이걸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일본 우동 향이 확 나긴 했다.

면은 당면이어서 쉽게 불지 않는다. 또 양이 작아도 조금씩 먹으면서 식감을 음미할 수 있기때문에 다이어트 식품으로는 제격이다. 우동맛이라고 해서 그냥 삼삼한 우동국물이 아니라 짭짤하면서 또 매콤한 맛도 살짝 난다. 컵누들은 확실히 국물을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되도록 만든 것 같다. 우동맛도 매콤한 맛과 번갈아먹으면 안질리고 좋을 것 같다.

매콤한 맛이 무언가 했더니 재료명에 홍고추분말이 있어서 나는 맛이었나보다. 개인적으로는 우동맛이 김치잔치국수보다는 더 맛있었다.

컵누들 김치 잔치국수 후기↓↓↓
https://ooyeon03.tistory.com/7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