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에서 스마일클럽 행사로 오뚜기 상품 쿠폰과 각종 할인 등으로 컵누들 5가지 맛을 싸게 살 수 있었다.

5,990원에 두 번에 걸쳐 하나는 컵누들 패키지로 여러가지맛을 총 14개 구매하였고,
두 번째는 매콤한 맛만 15개 구매하는 것이었다. 매콤한맛 15개를 먼저구매했는데 너무 저렴한 가격에 잘 구매한 것 같기도 하고, 다른 맛도 맛보고 싶어 마침 패키지 상품이 있길래 구매하였다.
편의점에선 저 조그만 컵누들이 1,200원에 판매되는데, 나는 개당 5,990÷15로 계산하면 399원에 구매한 셈이었다.

지금까지는 총 3가지 맛을 먹어봤다.

김치잔치국수맛, 우동맛, 매콤한맛

이 중에서 이번 글은 김치 잔치 국수에 대한 리뷰!!!

컵누들 시리즈 중 베트남 쌀국수와 함께 김치 잔치국수도 호불호가 갈리는 걸로 알고 있었다. 김치에서 너무 묵은 쉰 맛이 난다는 평을 보았어서 난 얼른 맛보고 싶었다. 칼로리는 120kcal 이다.

특이하게 액상스프가 있었고 건더기 스프도 따로 있었다. 작지만 구성만큼은 1,200원짜리 컵라면 값을 하는 듯하다.

스프를 모두 털어놓아 보았다. 김치 후레이크가 많이 보여 농심 김치 사발면이 떠올랐다. 그리고 액상스프는 아주 걸쭉했고 다이어트 음식이 컨셉인 것 치고는 맛이 아주 얼큰할 것으로 예상됐다.

소면이라 그런지 끓는 물에 2분만 익히라고 설명되어있다. 그럼 난 '꼬들면을 좋아하니까 1분만 익혀야지' 라고 미리 생각했어야 했는데 나중에서야 봤다 ㅋㅋㅋ

결국 멍때리다가 2분정도의 시간이 가버리고 면은 아주 잘~익어버리고야 말았다. 일단 소면을 별로 안좋아한다. 잘 불기 때문이다 그래서 탱글탱글한 소면을 맛보면 바로 반하기도 한다.

김치잔치국수 소면의 경우에는 그냥 끓는물 넣자마자 비비면서 국물이 우러나면 먹어도 될 정도이다..
혹시 꼬들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김치잔치국수의 리뷰에서 가장 많이 보이던 김치맛이 너무 쎄다, 좀 역하기까지 하다라는 글들은 좀 오바인거 같다. 나는 가리는 음식이 없는 편이어서 그런지 아주 맛있게 잘먹었다.(면빼고)

국물은 농심의 김치사발면과 비슷하다. 하지만 기름기가 더 적다. 나트륨이 적지만은 않은 국물 맛이다. 전체 칼로리는 120kcal일지라도 나트륨은 많으니 맛있지만 국물을 다 먹는건 비추천. 그만큼 국물을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되어 자꾸만 떠먹게된다는 말!

나트륨 함량 일일 제공량의 47%...
총평 3.5/5
국물은 맛있어서 김밥이나 국물이 따로 없을 때 밥과 곁들여 먹기에 너무 좋다. 하지만 소면이 힘이 없는 식감이어서 면을 얼른 먹어치워버리고 국말만 먹고 싶을 정도였다.

컵누들 우동맛 후기↓↓↓
https://ooyeon03.tistory.com/7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