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시점에 테이의 매니저로 나온 모델 조찬형이 화제가 되고 있다. 테이와 조찬형은 10년지기 친구로 같이 한 집에서 사는 사이라고 한다. 첫날과 이튿날을 촬영했는디 첫날에는 테이의 뮤지컬 스케쥴에 모델 조찬형이 매니저와 든든한 모니터링 요원으로 활동했다.




둘째날에는 테이도 조찬형의 일일 매니저가 되었다. 테이는 친구인 모델 조찬형을 위해 의상부터 선정해주면서 전폭적인 지지를 한다. 테이는 매니저부터 스타일리스트 프로듀서 업무까지 한다고 자기 자신을 자랑스러워 했다.




그도 그럴 것이 조찬형이 머리를 기른 이유도 테이의 조언과 강요였다고 한다. 조찬형의 옛날모습을 보면 짧은 머리와 수염이 없는 모습이었는데 이제는 긴머리와 수염이 더해져 더욱 분위기있는 모델이 된 듯 하다.





테이는 조찬형 매니저라는 티셔츠를 입고 인터뷰를 하면서 어색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조찬형의 메이크업과 의상도 체크하면서 영
락없는 매니저의 모습을 보였다.





이 날 전지적 참견 시점은 테이와 조찬형의 활약으로 닐슨코리아 기준 시청률을 1부가 5.6%, 2부가 7.1%를 기록했다.




먼저 첫날은 테이의 뮤지컬을 소화하기 위해 조찬형과 함께 공연장으로 갔다. 특이한건 매니저 역할을 하는 조찬형이 운전을 하지 않고 테이가 운전을 한다는 것이었다. 테이는 친구 조찬형이 충청도 사람이라 운전을 너무 느긋하게 한다며 자신이 하는게 더욱 편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조찬형에게 모르는 번호오 전화가 걸려왔다. 조찬형은 테이의 스케줄을 조정하는 전화를 받으면서 능숙하게 매니져의 역할을 소화했다. 테이는 그러는 조찬형에게 이제 매니져 다됐네 라고 말하면서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테이의 뮤지컬 공연을 하러간 조찬형은 주로 자신의 역할은 테이의 공연을 보고 나쁜점을 얘기해주기 위함이라고 했다. 보통 테이의 주변 사람들은 테이의 공연을 보고 좋은 말밖에 못하기 때문에 가감없는 조언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자기뿐이라고 느꼈던 것이다. 그런 조찬형의 모습을 테이도 알고 있으며 자신의 남은 공연에 적극 반영하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딥디크 롬브로 단로...



테이는 자신이 주연인 뮤지컬을 이끌어가는 동안 조찬형은 테이의 모습을 객석에서 묵묵히 지켜보았다. 공연이 끝난 뒤에도 한동안 조찬형은 자리에 남아 바로 그 자리에서 느낀 평가를 자신의 핸드폰에 남기는 모슺을 보였다. 테이의 이번 공연은 냉정하게 100점 만점에 90점이라고 하면서 테이의 모자란 점도 있었다고 말했다.





공연이 끝나고 집에 도착한 테이와 조찬형은 테이의 공연이 무사히 마친걸 기념하면서 배달음식을 주문했다. 다음 날 화보촬영이 있던 조찬형은 다이어트를 이어가야 했지만 테이는 마음껏 음식을 주문했다. 평소 대식가로 소문난 테이는 혼자서 피자, 치킨, 해물 된장찌개, 감자탕, 등갈비 등울 시키며 집의 초인종은 쉴 틈이 없었다.




찬구 조찬형도 어마어마한 양의 배달음식을 보며 놀랐지만 테이는 오히려 폭식하지는 않고 혼자 적당하게 배부를 때까지만 먹는 스타일이라고 테이의 먹는양을 설명했다. 놀라운건 무려 새벽 4시까지 테이는 혼자 식사를 했고 스태프들은  먼저 철수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한다.





다음날은 테이가 조찬형의 화보촬영을 위한 매니저 역할을 훌륭히 소화했다. 다이어트를 위해 물도 못마신 조찬형을 위해 테이는 몸이 드러나는 촬영을 먼저 배치시켜서 물이라고 마실 수 있도록 도와줬다.





테이는 앞선 몇 차례의 화보촬영은 같이 못따라가서 몰랐는데 오늘 보니 조찬형이 더욱 발전했다고 하면서 친구를 칭찬했다. 조찬형과 테이는 화보촬영이 끝나자 조찬형이 가장 먹고 싶었던 라면을 먹으러 향했다.





1주일 가량 다이어트를 하면서 라면을 가장 먹고싶었던 조찬형은 라면을 2그릇 시키며 폭식을 한다고 했는데 테이는 라면 3그릇과 사이드 메뉴까지 총 13가지 메뉴를 시킨다. 스태프 8명은 41,000원어치를 시켰는데 테이와 조찬형은 44,000원을 시키면서 다시 한 번 대식가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전참시에서 조찬형의 모습을 보고 있던 송가인은 조찬형의 매력에 푹 빠졌다. 마지막에는 조찬형에게 팬이라고 하면서 앞으로 좋은 활동 보여주길 바란다고 했다. 앞으로 조찬형은 잔참시에서 얼굴이 알려져 더욱 많은 활동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Ho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인나 강하늘  (0) 2019.09.08
서연미 아나운서 유승준  (0) 2019.09.08
노엘 장제원 국회의원  (0) 2019.09.07
이재명 재판  (0) 2019.09.06
한기범 아버지 유전병  (0) 2019.09.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