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3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의 아들 장용준(노엘)이 음주운전을 했다. 장제원 의원은 어제 조국 후보자의 인사청문회에세 고성을 지르면서 더불어 민주당과 설전을 하며 험악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던 의원이다. 그동안에도 아들 관련 논란이 있었는데 하필이면 조국 후보자의 장관 임명문제로 시끄러운 이 때 아들 노엘이 도와주지 않은 것이다. 









더불어 민주당 이경 상근부 대변인은 7일 논평을 통해 더불어 민주당의 입장을 전달하였다. 우선  '아들 음주운전에 대해, '저열하고 위선적'이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하면서 장제원 의원이 했던 말을 인용해서 이번 노엘의 음주운전 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경 대변인은 "조국 법무부 장관 청문회장에서 장제원 의원도 조국 후보자에 대한 가족 논란을 비판했다. 









조국 후보자의 잘못이 아닌 부분도 조국 후보자에게 전가했다. 조국 후보자에게 '저열하고 위선적'이라고 비난한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의 아들이 오늘 새벽 음주 운전혐의로 경찰에 적발됐다"며 장제원 의원의 아들 장용준(노엘)의 사건을 밝혔다.






장제원 의원의 아들은 '노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래퍼이기도 하다. 19살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방송과 SNS등에서 나이와 어울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누리꾸들에게 비판을 받기도 했다. 노엘은 7일 오전 0시 50분쯤 서울의 마포구에서 음주운전을 했다.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당한 이유는 다름아닌 오토바이와의 사고때문이었다. 










당시 장제원 의원의 아들 노엘의 혈중 알콜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어서 빼도박도 못하는 음주운전이 드러난 것이다. 0시 50분은 장제원 의원이 국회에서 조국 후보자 인사청문회를 마친뒤 채 1시간도 지난 시간도 아니었다. 






장제원 의원의 아들은 과거 '성매매 의혹' 사건에 대해서 부인하기도 했다. 이번 장제원의원은 아들의 음주운전 혐의에서는  부인할 수도 없는 상황이 되버리고 말았다. 이경 대변인은 위와 같은 사건에 대해 '윤창호법'을 언급하기도 했다. 윤창호법은 만취 운전자가 몰던 차에  "만취 운전자가 몰던 차에 치여 뇌사상태에 빠졌다가 끝내 세상을 떠난 윤창호씨 사망 사건을 계기로 마련된 법이다. 윤창호 법은 불과 시행한지 두 달밖에 지나지 않은 점을 강조하면서 장제원 의원의 아들 노엘의 사건을 비판하였다. 







장제원 의원은 아들 노엘의 음주운전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있는 행동을 보일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 것이다. 바로 전 날 조국 후보자의 딸과 부인 등의 잘못을 조국 후보자에게 그 책임을 그대로 전가하면서 사퇴의 중요성을 알린 장본인이기 때문이다. 장제원 의원은 지난 아들의 '성매매 의혹' 사건으로 인해 부산 시의장 위원장과 대변인 직을 사퇴한 바 있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혐의도 아닌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아들의 죄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을 질까?





이경 대변인은 "장 의원은 타인을 비판한 잣대와 동일하게 자신을 바라보며, 책임있는 행동을 보여야 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장의원도 어떠한 행동을 보임으로서 해당 사건에 대한 책임을 져야할 것을 강조했다. 






장용준은 노엘이라는 이름을 쓰면서 2017년 Mnet의 힙합 경연 프로그램인 '고등래퍼'에 참여하였다. 당시에는 뛰어난 실력과 동시에 장제원 의원의 아들이라는 점까지 밝혀져 화제가 되었다. 하지만 당시 미성년자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성매매를 시도했다는 정황이 SNS를 통해 밝혀졌다. 또한 담배를 피우는 등 불량스러운 면을 보여주기도 하고 친구와 메시지를 보낸 내용에서 폐륜적인 발언을 주고 받은 점이 공개되어 큰 논란이 있다. 역시나 노엘 일진설, 장용준 일진설 등이 놀면서 장제원 의원과 함께 비난의 대상이 되었다.






  
당시 장용준은 논란이 불거지자 해당 경연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를 했다. 하지만 의혹과 관련해서는 '결코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하면서 끝내 부인했다. 당시 장제원 의원은 바른정당 소속의원이었다. 장제원 의원 역시 SNS를 통해 사과문을 게제하고 정당 의원직을 사퇴하였다. 



012345678




노엘은 논란에 따른 경연 프로그램 자진 하차에도 불구하고 또다른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6'에 참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누리꾼들은 노엘의 참가가 부적절하다면서 또다른 논란이 불거졌다. 결국 쇼미더머니6에서 2차 경연 당시 탈락하였다. 노엘은 꾸준하게 자신의 음악을 하면서 자신의 정규 1집인 ‘ELLEONOEL’을 공개했다. 장용준은 실력에 있어서는 많은 누리꾼들의 인정을 받았다. 장용준(노엘)은 사진의 1집에서 발매한 곡들을 통해 18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랩과 플로우, 그리고 비트 초이스 실력이 뚜렷히 보인다는 평가를 받기도 하면서 실력은 인정을 해줘야 하지 않느냐라는 평가도 있었다.



0123








장용준은 현재 노엘이라는 이름으로 힙합 가수로서 활동하고 있다. 올해 노엘의 나이는 만 19세이다. 최종 학력은 세인트 폴 서울 어학원에 다니다가 자퇴한 것으로 알려졌다.

딥디크 롬브로 단로...

0123




'Ho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연미 아나운서 유승준  (0) 2019.09.08
조찬형 테이  (0) 2019.09.08
이재명 재판  (0) 2019.09.06
한기범 아버지 유전병  (0) 2019.09.04
오연서 안재현  (0) 2019.09.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