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의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정황에 대한 정리 기사가 밝혀졌다. 이에 구혜선은 또 해명글을 곧바로 내었다. 인스타그램을 아주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있는듯하다. 즉각적으로 반박글을 올리는 구혜선이 한편으로는 대단하기도 하다. 또한 이제까지의 모든 글들이 그렇게 충동적이었을 거라는 추측이 맞아가는 느낌도 든다. 사실 그간 구혜선의 글들은 엄청난 내용을 담고 있다고 보기에는 두서가 맞지 않은 부분도 있고 신중하게 글을 써내려가는 느낌이 없었다. 



어쨌든 이번에도 구혜선은 또 한가지 사실을 폭로하였다. 매번 글을 쓸 때마다 마치 악상처럼 폭로할거리가 새로새록 떠오른다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실명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안재현이 현재 촬영중이 드라마의 여배우와 바람을 폈다는 내용이다. 돌려서 말했지만 결국에는 그 말이다. 






이에 현재 안재현과 드라마 촬영중인 여배우 오연서 측은 구혜선이 주장한 '안재현과의 외도'에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오연서가 바로 자신의 법적대응 입장을 밝힌 것으로 보아 이전에도 구혜선의 의심이 있었음이 추정된다. 그렇지 않고서야 오연서도 자신이 먼저 나서서 그 여배우가 나였다라고 밝힐 이유는 없기 때문이다. 구혜선은 '결혼 후 남편 컴퓨터에서 발견된 여배우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채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법원에 증거로 제출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에 해당하는 배우가 오연서일 수도 있겠다. 더 정확히 말하면 구혜선이 안재현이 외도했다고 생각하는 그 여배우가 오연서이겠지만 말이다.



이제 구혜선은 그냥 안재현을 외도로 몰아가고 이혼 사유도 '안재현의 외도'라고 하고 있다. 하지만 디스패치가 시간 순서대로 정해놓은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사유는 '안재현의 외도'가 아니다. 안재현은 지옥같은 결혼생활에서 그 어떠한 대가를 치르고라도 벗어나고 싶었을 뿐이다.


한 커뮤니티의 회원은 안재현과 구혜선의 이혼 정황을 자신만의 통찰력으로 해석하였다. 그 해석을 간추리면 다음과 같다.


 안재현은 먼저 구혜선과 이혼하고 싶었다. 구혜선은 자신이 안재현에게 버림받아지는것 같아 싫다. 그런데 안재현이 돈을 준다고 한다. 돈을 받는 조건으로 이혼에 합의를 한다. 하지만 더 받고 싶다. 그리고 안재현은 이제 내 남자가 아니다. 안재현이 연예 활동을 못하도록 하게끔 하고 싶은 것이다. 



간추리면 구혜선은 정신적으로 많이 불안한 상태이다. 순화해서 말한 것이다. 현재 이와 같은 해석은 많은 누리꾼들의 공감을 받고 있다. 이제 안재현이 정말 불쌍하다는 의견이 대부분이다. 물론 아직까지도 구혜선을 지지하는 '그 분들'도 있다.

정말로 안재현이 걱정된다. 혹여나 자신의 인생을 비관한 나머지 최악의 선택을 하지 않을까 걱정될 정도이다.

한편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안재형과 구혜선의 장기간의 카톡 복원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정리를 본다면 더이상 구혜선을 옹호하기는 힘들 것이다.



<디스패치 기사 내용>


일단 안재현와 구혜선의 문자를 포렌식한 결과이다. 구혜선은 이 결과에 대해서도 안재현이 올해만 3번이나 핸드폰을 바꾼 사람이라고 한다. 하지만 디스패치가 밝힌 내용을 안재현이 외도를 하지 않았다에 포인트가 있다는 것이 아니다. 안재현과 구혜선 간의 문자 내용을 보았을 때 '안재현이 얼마나 많이 인내했는가'와 구혜선이 얼마나 '돈에 환장했는가' 얼마나 변덕스러운가에 관한 점이 포인트이다.



디스패치는 문자를 공개하는 대해 사적인 대화는 밝히 않았음을 말했다.























012345678910111213141516


여기까지가 디스패치가 밝힌 내용이다. 구혜선은 피해자 안재현은 가해자라는 공식은 이제 깨질 것으로 보인다. 사실 디스패치의 말처럼 누구도 가해자와 피해자가 아닌 싸움이다. 하지만 구혜선은 꾸준하게 자신이 피해자라고 어필하고 있다. 젖ㄲ지 얘기도 안재현의 입에서는 나온적도 없다 최소한 카톡 내용을 보자면 말이다. 물론 둘 간의 사적인 대화상에서는 얼마든지 그런 말이 오갔을 수 있었을 것이다. 구혜선도 그걸 노렸을 것이다.  그리고 구혜선이 비교적 최근에 이혼 싸움이 불거졌을 때 추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먼저 말을 꺼내는 듯한 느낌도 지우지 않을 수 없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




안재현에게 바란다. 안재현이 걱정되기 때문이다. 구혜선은 자신만의 방법(인스타그램 폭로)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있다. 물론 그 방법이 좋지는 않아 보인다. 얼마나 후폭풍으로 구혜선에게 더 큰 고통을 안겨줄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안재현은 아무런 반응조차 보이지 않고 있다. 물론 그방법이 훨씬 구혜선의 방법보다 현명해보인다. 하지만 아무런 해소작용도 하지 않은 상황에서 안재현은 그 고통을 차마 받아들이지 못하고 나중에 더 안좋은 방법으로 해소를 시키는게 아닐까 걱정된다. 부디 사실에 한하여 폭로라는 걸 하는 등의 방법으로 안재현도 이 사건에 대한 자신만의 해소법을 찾길 바란다. 





'Ho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재명 재판  (0) 2019.09.06
한기범 아버지 유전병  (0) 2019.09.04
장동민 하선호  (0) 2019.09.03
차예뜰 초등생 폭행  (0) 2019.09.02
구혜선 각서 공개  (0) 2019.09.02

+ Recent posts